정보이용료는 통신사 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소액결제미납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동의어 입니다.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의 스타기자를 구독하세요. 기사가 출고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이메일을 통한 서울경제의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 (선택)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 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지금 해결법을 못찾고 계신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는 단어에 주목하여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대출은 물론이고 신용카드 이용에도 장애가 생기며 신용등급, 신용점수가 최저점 가까이 하락하게 됩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서울경제의 스타기자를 구독하세요. 기사가 출고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만약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를 했음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결제대행사 문제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결제대행사의 결제 오류별 원인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정책 소액결제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두 번째는 핸드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가장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중 하나입니다.

서울경제의 소액결제 미납 스타기자를 구독하세요. 기사가 출고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그런 경우를 대비해서 미납폰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미납 현금화 방법이라는 것에 대해서 알아둘 필요가 있는데요. 소액결제는 안되는데 정보이용료로는 현금화가 가능한 원리는 간단합니다.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금 미납 때문에 정책에 걸리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대부분 불가능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가능한 부분이 있습니다. 미납/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아니므로 미리 포기하지 마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